본문 바로가기
해류뭄해리

Y2K 감성 제대로! 빈티지 러버 취향 저격하는 히니츠키 쇼핑 후기 💖

by 하나린hanarin 2025. 9. 16.

요즘 제 최애 온라인 쇼핑몰 '히니츠키'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Y2K 감성, 빈티지, 힙스터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눈이 돌아갈 만큼 예쁜 옷들이 가득한 곳이랍니다.

 

 

저도 처음에 인스타그램 피드에서 '히니츠키'를 발견하고는 그 매력에 푹 빠져버렸어요!

 

 

얼마 전에 히니츠키에서 구매한 아이템들로 코디를 해봤는데, 주변에서 다들 너무 예쁘다고 칭찬해줘서 신나서 바로 블로그에 포스팅해봐요!

 

 

먼저, 제가 제일 마음에 들어서 자주 입게 되는 "투핀턱워싱데님" 이에요!

 

 

흑청 색상인데, 워싱 처리가 너무 자연스럽고 예뻐서 빈티지한 느낌이 물씬 풍기더라고요.

 

 

2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핏이라고 생각해요.

 

 

허리부터 밑단까지 떨어지는 라인이 너무 예뻐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처음에는 S 사이즈를 살까 고민했는데, 조금 더 편안하게 입고 싶어서 M 사이즈를 선택했어요.

 

 

역시 M 사이즈를 선택하길 잘한 것 같아요.

 

 

너무 딱 맞지 않으면서도 허리 라인을 예쁘게 잡아줘서 하루 종일 편안하게 입을 수 있었답니다.

 

 

이 데님 팬츠는 진짜 어디에나 다 잘 어울리는 만능템이에요!

 

 

캐주얼한 맨투맨이랑 입으면 꾸안꾸 데일리룩 완성이고, 귀여운 크롭 탑이랑 매치하면 완전 힙스터 느낌 물씬!

 

 

얼마 전에는 친구 만나러 갈 때 예쁜 블라우스랑 같이 코디했는데, 다들 옷 어디서 샀냐고 엄청 물어보더라고요.

 

 

역시 센스 있는 옷들은 알아보는 법이죠?

 

 

이 데님 팬츠에 제가 또 홀딱 반했던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사이드 포켓 하프팬츠" 랑 함께 입었을 때의 조합이었어요!

 

 

블랙 색상의 하프 팬츠인데, 옆에 포켓 디테일이 있어서 밋밋하지 않고 포인트를 줄 수 있더라고요.

 

 

이 하프 팬츠는 허리 부분이 밴딩으로 되어 있어서 정말 편했어요.

 

 

S, M, L 사이즈로 나오는데 저는 프리 사이즈로 선택했답니다.

 

 

뱃살 커버에도 좋고, 활동하기에도 편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블랙 말고도 베이지, 카키 색상도 있어서 다른 색상도 또 구매할까 고민 중이에요.

 

 

특히 이 하프 팬츠는 힙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을 때 딱이에요!

 

 

위에서 말한 투핀턱 워싱 데님 팬츠랑 같이 레이어드해서 입으면 Y2K 감성이 제대로 살아나는 코디가 완성돼요.

 

 

아니면 좀 더 캐주얼하게 후드티랑 같이 입어도 힙한 스트릿 패션 느낌을 낼 수 있답니다.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매력 아이템! "피그카고pt" 에요.

 

 

차콜 색상을 선택했는데, 와이드한 핏에 카고 포켓 디테일까지 더해져서 정말 힙한 느낌이에요.

 

 

이 바지는 하체 커버에도 정말 최고! 통통한 제 허벅지도 싹 감춰주면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줘서 정말 애정하는 바지랍니다.

 

 

피그 카고 팬츠는 안에 기모가 들어있는 제품도 있어서 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어요.

 

저는 이번에 기모 없는 걸로 구매했는데, 봄, 가을에 정말 손이 많이 갈 것 같아요.

 

 

이 바지는 맨투맨이나 크롭 티, 후드티 등 어떤 상의와도 찰떡궁합이라 코디 걱정 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에요.

 

 

이번에 제가 구매한 아이템 중에 또 하나, "제니스라운드" 라는 제품도 있어요.

 

 

이건 약간 톡톡 튀는 색감의 라운드 티셔츠인데, 저는 디그린 색상을 골랐어요.

 

 

색감이 정말 독특하고 예쁘더라고요!

 

 

이 티셔츠는 단품으로 입어도 예쁘지만, 저는 주로 안에 레이어드해서 입는 걸 즐겨요.

 

 

예를 들어, 위에 언급한 카고 팬츠나 데님 팬츠에 입고, 위에 셔츠나 가디건을 걸쳐주면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거든요.

 

 

이 티셔츠는 여러 가지 컬러로 나와서 다른 색상도 갖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바닐라 스 베이지, 오렌지, 인디고 블루 등 다 너무 예뻐서 뭘 골라야 할지 행복한 고민에 빠진답니다!

 

 

히니츠키에는 옷뿐만 아니라 악세사리도 정말 예쁜 게 많아요!

 

 

특히 제가 구매한 "펑크한 무드의 별 가죽 팔찌" 는 제 데일리 코디에 포인트를 주는 아이템이 되었어요.

 

 

2가지 타입으로 나왔는데, 저는 둘 다 마음에 들어서 하나씩 구매했답니다.

 

 

이 팔찌는 빈티지하고 힙한 느낌을 줘서 캐주얼룩이나 스트릿 패션에 정말 잘 어울려요.

 

 

심플한 티셔츠나 맨투맨에 팔찌 하나만 딱 해줘도 확 달라 보이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이 외에도 히니츠키에서 눈여겨보고 있는 아이템들이 정말 많아요.

 

 

"로맨틱 퍼프 프릴 크롭 블라우스" 는 살짝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하고 싶을 때 좋을 것 같고,

 

 

"Y2K 링클 코팅 팬츠" 는 요즘 유행하는 Y2K 패션에 딱 맞는 아이템이라서 꼭 구매하고 싶어요.

 

 

히니츠키는 트렌디하면서도 빈티지한 감성을 잘 살린 옷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아요.

 

 

매일매일 업데이트되는 신상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고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린 아이템들 외에도 히니츠키에는 정말 다양한 스타일의 옷들이 많으니까,

 

 

여러분들도 꼭 한번 들어가서 구경해보세요! Y2K 패션, 빈티지 스타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분명 만족하실 거예요!

 

 

앞으로도 히니츠키에서 예쁜 옷들 많이 구매해서 코디샷 자주 올릴게요! 기대해주세요! 😉

 

'해류뭄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입안 가득 퍼지는 깊고 진한 바다의 맛! 목포 조선쫄복탕, 그 비밀을 파헤치다!  (10) 2025.09.28
스태픽스  (1) 2023.04.28
도깨비코티지  (0) 2023.04.26
대만오빠  (0) 2023.02.26
슈퍼두퍼버거  (0) 2023.01.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