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준호

5부 수영복 반신 여성 실내 아레나 반전신

by 하나린hanarin 2024. 2. 28.

제품 나도 드디어 배럴 피나인증마크 수영복 겟💙 허벅지궁디 옆라인이 시스루라 실물이 훨씬 이뿌두. 5부 수영복은 처음인데 오히려 원피스수영복보다 엄청 가볍고 부피도 작다. 푸른색에 보랏빛 한방울 코발트. 이거입고 스타튜뛰어야지. size는 스몰, AIDA3도 시작했다 히히

안녕하세요. 풀타임입니다!

해달이지만 수영을 못해
기초반 강습을 시작한
우리의 새로운 친구
수영 바보 해달,
‘온달이’ 🦪🫧를 소개합니다!!!

온달이의 이야기는 잘 보셨나요?

여러분도 혹은 여러분 주위에도
이제 막 수영을 시작할 예정이라면!
나는 아직 과감한 수영복을 입을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저희 풀타임의 U백 수영복 어떠신가요?

유교보이를 위한 5부 수영복도 준비 완료!

11월 13일 오전 10시에
오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려요🖤

세상 모두가 풀타임과
함께하는 그날까지
Have a POOLTIME~~!!!


다시 슬럼프가 찾아와서 몰래 물속영상을 찍었는데
브레이크아웃은 여전히 끊어지는 현상이 있고
풀 푸시 킥이 거의 동시에 일어나고 있는 경악스러운 모습 발견ㅋㅋㅋㅋ
하... 영법이 왜케 하나하나 다 끊기지.....왜글지...평영 나쁜넘아 ㅠㅠ
어디서 대회나갔다는 소리는 하믄 안되겄다...ㅋ

그건그렇고 이렇게 자세히 브레이크아웃자세까지 보이는건
처음 찍어봐서인지ㅋㅋㅋㅋㅋ 좀 신기했다

평영 breaststrok 애증의영법 또급해졌네 오또케
오또카긴뭘오또케 다시시작이지 초심으로
세수하는건가 굽신굽신 한푼줍쇼영법 독서의계절영법
마스터즈수모 좋은조합인거같다
화란언니 성훈오빠 영상고마오요오오오

수영 정규수업 첫수업 초급반이라며!
초급반이라며!! 왜 나빼고 평영이랑 오리발 해...?
쪼렙은난처하다 초급이라며 쒸익쒸익

놀러갈라고 수영 4일 배웠다니까 선생님이 위아래 훑어봄
다들 넘 잘하셔서 음파음파하는 나에게 배려가 넘치고여

그 와중에 또 샀다 아니 3부가 넘 짧았어여
발레 쉬면 뭐하냐 쉬지않고 수영복 사는데
뭐 그럴라고 돈버는거지 뭐 다 그런거지

수영복 펭귄핏 수영 수영장 수영 운동 유산소 체력 근력 건강 운동


수영인들 사이에서는 꽤 유명한 수영장 특징
: 수영복이 화려할수록 오래 다닌 분들이라는 사실😂
수영복만 보고도 수력을 가늠할 수 있다고..ㅋㅋㅋㅋㅋ

나도 이제 3개월 & 평영 배우고 있으니
화려하고 이쁜거 입고 다녀야지♥️
봐둔건 있는데 사이즈 고민만 이틀째🥲

수영을 쉬면 안되는 이유.

종아리 시착 후 포기함.
물들어 온다고 버렸던 수영복 ...다시 주워오고 싶다ㅠㅠ
확찐자 수영일기 수린이 음파어푸켁켁 수영복 그림 네모어깨 근손실

와!!!! 오늘 역대급 일어나기 힘든 날이었다. 어제 부서 회식을 늦게까지 갔다가 집에 오니 바로 잘 시간이었다. 새벽에 알람이 울리고 꺼지고를 반복하다가 겨우 겨우 일어났다. 일어난 나자신 칭찬한다 😇 그래도 물속에 들어오니 좋다 🐳🫧 배영 발차기는 정말 할 때마다 코에 물이 들어간다. 숨쉬기 너무 어려워 🥲

사진은 수린이 시절 수영복🩱🫠

자유형 배영 접영 플립턴개인연습

애디블 플레이어5 짚업 반신수영복 제트 블랙 컬러입니다. 고객님들께서 반신수영복을 많이 요청하셔서 애디블만의 스타일로 디자인되어나온 제품입니다. 앞 지퍼를 포인트로 몸을 전체적으로 감싸주며 원단은 기존의 슈트수영복의 원단과는 다른 신축성이 좋은 원단으로 광택감이 있습니다. 라이크라 엑스트라 라이프 원사를 사용하여 우수한 피팅감과수영장 환경에대한 저항성을 자랑합니다.
애디블은 언제나 최선을 다해 좋은 제품과 좋은 서비스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지금 시작하세요! Do it now. addible. .
.
짚업수영복 애디블 수영장 원피스수영복 반신수영복 실내수영복 래쉬가드 수영 addible 스포츠 여자수영복 여성수영복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 여행 여자실내수영복 여성실내수영복 운동 몸짱 서핑슈트 애디블수영복

딱,한개있는
펑키타 몇개쟁이고싶음
오늘은신나는스탓데이 접영잘하고싶다👊🏻

Nike Swim_Men's New Performance - Men's Space Highway Jammer
- NESSA016

남자수영복 실내수영복 남자수영복 남자4각 수영복신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