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만

취미발레복 성인발레복 성인 반팔 레오타드 워머

by 하나린hanarin 2023. 5. 19.

𝗚𝗢𝗢𝗗 𝗕𝗬𝗘 𝗧𝗰𝗵𝗮𝗶𝗸𝗼𝘃𝘀𝗸𝘆 𝗣𝗮𝘀 𝗱𝗲 𝗱𝗲𝘂𝘅 👋

무대에서 끝까지 데벨로뻬가 덜 올라간게 너무 아쉬운.. ㅋㅋ ㅠㅠㅠ

만족할 수 있는 발레와 무대는 결코 없다는 걸 다시한번 느끼게 된 시간이었다.....😇

실력에 비해 넘 과분한 점수와 상 주신 심사위원님들 감사합니다🥹 옛다 하고 주시는 당근으로 받아들이고 정진하겠습니다..😂🥕🧡

닿을수 없는 완벽을 향하여 나의 도끼갈아 바늘만들기는 계속된다 🫠
어쩌면 호호할매 될때까지 도끼에서 못 벗어날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ㅋㅋㅋㅋㅋㅋㅋ

채찍100번당근1번 🥕🧡 마부위침🙏🏻

두둥!
카페에 공지 올렸어요.

😎

호다닥💕
레사마켓에서 공개했던 12컬러 레이스워머!
드디어 업데이트 했어요🥰
많이많이 예뻐해주세용❤️
12컬러 이중에니맘에드는게하나는있겠지
사실은우리가깔별로입고싶어서욕심냄
고민말아요 2개사도5만원도안해요
.
.
.
.
.
.
.
.
.
.
.
.
.

발레슈슈 오늘의발레코디 오늘의발레 취미발레 성인발레 모닝발레 발레 ballet 발레 발레일기 예쁜발레복 발레스커트 발레코디 취발러 전신워머 발레워머 예쁜워머 예쁜발레스커트 성인발레스커트 발레스커트추천 폴웨어 폴댄스스커트 폴스커트 레오타드

봄의 요정 은은한 베이지룩🌿
반짝반짝 실물 느낌 담아왔어요🤍

아이폰카메라로 촬영 후
보정X영상입니다

✨새로운 풀온 스커트가 곧 출시 예정이에요!
✨핑크+복숭아, 그레이+크림, 화이트 파스텔톤 3컬러구요!
✨기존의 튜튜 스커트는 경쾌하고 귀여웠다면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길이의 제품이에요🌸
✨디자이너 원픽은 흔치 않은 컬러의 ”그레이-크림톤“ 입니다👍

루시앨리스 성인발레복 발레레오타드 레오타드 발레반바지 발레워머 무용복 발레스커트 발레쇼츠 댄스복 반팔레오타드 발레 취미발레 폴댄스복 댄스 무용 운동복 운동복코디 발레스커트

⠀ ⠀ ⠀ ⠀
쌀쌀한 주말 발레♟️
이쁜 폰케이스&그립톡🖤
⠀ ⠀ ⠀ ⠀

⠀ ⠀ ⠀ ⠀
이땐 또 R-Black에 꽂혀♟️🖤
깔끔하고 우아한 꾸안꾸 벨벳🤓
⠀ ⠀ ⠀ ⠀

-
메시아댄스웨어가 속한
댄스팜코퍼레이션의 유튜브 채널 쉘위댄스팜이 오픈되었어요 🥳
여러분이 궁금해하는 모든 걸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세상에 마상에 이밤중에 택배 뜯다가 너무 예뻐서 기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