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류뭄해리

성심당

by 하나린hanarin 2022. 8. 16.

.
<여름복숭아 요거트 케이크>
상큼 달달한 요거트 크림이 샌딩된 복숭아 케이크 입니다!
백도 콤포트와 요거트 크림, 그리고 은은하게 뒷맛을 마무리 해주는 코코넛 다쿠아즈로 구성해 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제철을 맞은 백도 복숭아 생과를 올려드립니다.🍑
.
.
.
동방커피
복숭아케이크</여름복숭아>

대전 당일치기 여행 👍

한밭수목원

대전 가면 항상 먹던 괴정동 공주칼국수&쭈꾸미엿는데, 어느순간 복수분식으로 바뀜
.
.
복수분식에서 맛잇게 냠냠 하고 차로 5분거리에 성심당 들려서 빵쇼핑 하면 노잼도시 대전 들릴 곳 끝 ㅋ
.
.
대전여행 대전 대전맛집 장칼국수 얼큰칼국수 복수분식 국내여행 daily travle 맛 맛집기행 먹 대전편

🥐

성심당의 소금크로와상

크로와상의 원래 바삭함과 밑바닥의 바삭함이 만나서 더블로 바삭하다! 위에 소금을 뿌리니 낯선듯 또 익숙한듯 그런 맛. 일단 한쪽 꼬다리 부분 첫입이 진짜 맛있었다.

소금빵 열기가 계속 되는 그 길에 크로와상소금빵도 인기 있어지지 않을까.

-

소금빵 크로와상 크로와상소금빵 빵투어 빵지순례 빵맛집 소금빵맛집

충청도 가면 산소가 많은 린 먹어줘야,
.
.
신기하게 저거 먹으면 숙취가 없단 말이야 😘😘😘
.
.
철수 오빠 추천 픽; 태평소국밥 집에서 국밥&소주 한잔 하고 딥슬립 🤗🤗
.
.
.
대전여행 대전 대전맛집 장칼국수 얼큰칼국수 복수분식 국내여행 daily travle 맛 맛집기행 먹 대전편 유성온천 유성맛집 태평소국밥 충청도술_린 국밥추천 국밥맛집

성심당 팥빙수🍧
.
.
.
먹 먹방 먹팔 먹스타 먹스타 대구먹스타 대구맛집 대전맛집 맛집 맛집탐방 맛집찾기 대전성심당 팥빙수 옛날빙수 레트로 포장빙수 우유빙수 먹자

대전 갔으니까 일단 은 사오기 ㅋㅋㅋ 튀김소보루 얼려놨다 오븐에 데워먹어도 맛있길래 반 정도는 얼려둠 ㅋㅋㅋ 직장에서도 나눠먹으려고 좀 가져갔는데 정신없이 먹다보니 사진이 저것뿐 ㅋㅋ
.
.
대전맛집 대전빵집 대전역맛집 다다네_대전 다다네_빵 다다네_빵지순례 다다네_대전역

1박2일동안
나의추억
초밥 나만의향수만들기 케이티엑스🚅

.
동방 미숫가루 크림🌚
고소한 미숫가루 위에
달콤한 동방 크림이 올라간 음료입니다.😋

✅12:00-새벽1시 (일요일 12시마감)
.
.
.
동방커피
미숫가루
미숫가루라떼

1박2일
조카2호 3호
아~~
다 컸는줄 알았는데
손 많이 가네~

조카2호,3호
입 짧아
사랑스러움
징기스송촌점

땀나는토끼^^
직장

.
대전 은행동 대전맛집 보문산호랭이 오픈전웨이팅 새우로제 상하이파스타 스테이크샐러드피자 대전에만파는성심당 맛있어 먹스타 먹
사진엉망 하하하

✔️보문산 호랭이👍

✔️성심당 반반세트
튀소3, 부추3
부추는 아직 못먹었고
튀소는👍👍

✔️대전가면 꼭 포장해 오세요 본점은 은행동에 있고(줄 대빵 길엇음) 대전역에도 있어요!

빵 20개 정도 샀는데, 이렇게 줄 서서 먹는 빵인데도 다 해서 4만원 정도밖에 안 하다니🫶🏻 여기 가자마자 내 주변 빵수니들 떠올랐다,,

대전 대전여행 일단집어다팔리기전에 🍞

대전 왔으니 들러서
빵한보따리사들고

튀김소보루빵 판타롱부추빵 튀소구마

빵사는디 줄겁나기네 ㅋㅋ

Top : 요미 컷팅 크롭티
Bottom : 헨느 모달 팬츠

배터지게 저녁식사 후
빵집 털러 가는 세분의
신나는뒷모습



진짜로 오자마자
우유에 빵드심

실화소니

디저트 폭군들

딸둘아빠 딸둘맘👭
대전맘 아빠와딸 들
육아 대전 육아일기
주말 휴가 빵집

대전여행 1탄☝🏻

누가 대전은 노잼도시라그래써!!!
당일치기로 왔는데, 완전 재밌어서 하루 추가 😉
한번 나오면 집에 안간다고 노래를 부르는
와이프때문에 맨날 즉흥 1박 ㅋㅋㅋㅋㅋ


1-4
앞으로는 튀김소보로와 튀소구마만 먹게쒀!!!

5-6 태평소국밥
고기를 쭉쭉 빨아먹는것같은 찐~~헌 국물!
국밥충 두명 대만족 👍🏻

7-10 포차
원래 당일치기로 왔는데, 갑자기 1박 하게되면서
아무계획없이 그냥 막 걷다가 들어온 포장마차!
꼼장어에 볶음밥까지.. 낭만+맛 다 잡아따❣️
근데 여보.. 왜케 신났어? ㅋㅋㅋㅋㅋ
.
.
.
즉흥적인부부 부부
하루하루재밌다 럽 👫🏻

'해류뭄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목  (0) 2022.09.13
밀도  (0) 2022.08.26
외도널서리  (0) 2022.08.20
악어떡볶이  (0) 2022.08.11
동우설렁탕  (0) 2022.08.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