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웅

리프투어러 투사 세트 스노클링 스노쿨링 마스크

by 하나린hanarin 2023. 9. 8.



이제부터 시작하는 다낭🌊

스노클 세트로 정말 재밌게 놀구 왔는데요~

다낭에 최근에 생긴 미카즈키 호텔은 일본느낌이 낭낭한 곳!

신생호텔 안에 워터파크랑 온천이 같이 있는 곳인데 아직 신생이라 거의 우리 가족이 빌려서 쓰는 느낌! 진짜 이쁜 곳에서 스토클 세트로 재밌게 놀구 왔어요!

시야도 잘 보이고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이라 얼굴에 닿는 느낌도 괜찮아요~

남동생이 제일 좋아하더라구요ㅎㅎ 특히 시야가 안 보이는 문제가 없다는 점이 젤루 좋다요♡

스노클 스노클링 스노클세트 투사스노쿨링 투사스노클 RC0117

귀가 먹먹해지고 이내 평온을 가져다주는 순간

_

_

이틀뒤면 태교여행가요🤰🏻👙
발리랑괌이랑 심히고민하다가 괌으로🇺🇸
태교여행 다녀온 지인들의 강력추천 👍🏻
까꿍아빠가 준비한 스노쿨링장비들 🧜🏻‍♀️🧜🏻‍♂️
신나게 수영하고 놀아야지 🐬
기대되고 설레이는 12월 ✨ 💛
모든게 준비됫음✌🏻가즈아✈️
.
.
.
daily 데일리 태교여행 여행준비 괌여행 스노쿨링 스노쿨링장비 reeftourer 블랙앤화이트 tusa 물놀이 물놀이준비 오리발 준비완료 설레임 기대 두근두근

여행성지순례죠 비치맨션
신나는 탈출 전 반드시
와보셔야겠지요🏄🌊✈️
전세계 어디에서도 가장 힙하고
멋지게 입으실 수 있습니다.👍🏻👏🏻👏🏻
공식글로벌매장 빌라봉 볼컴
퀵실버 록시 디씨 루카
엘리먼트 투사
여행의모든것


여름휴가 필수 장비!
스노클세트
-
고급 실리콘 소재를 사용해서 피팅감은 물론이고 아이 어른 모두가 사용할 수 있게 밴드 조절도 쉽게 됩니다!
-
강화유리로 쉽게 깨지지 않으며
물 속이 깨끗하게 보여 너무 재밌게 놀다 왔네요
-
안전을 위해서 드라이 탑을 오렌지 컬러로 마무리 했다니 칭찬해 👏🏻
-
스노클 스노클링 투사스노쿨링 투사스노클 계곡 계곡물놀이 물놀이 물놀이장난감 바다여행 가족여행

스노쿨링 초보의 장비를 보고 계심요!🤣
9살 큰아들과 제꺼예요
-
오리발은 아직 못샀다요!!! 근데 여름이 지나갈려고 하네요ㅜㅜ
바다가 재밌던데 아이들이 물 짜다고 바다 안간대요😢
-
reeftourer tusa barrel
투사 배럴

💕
와쏘요2
스노클 투사 TUSA reeftourer 1116q snorkel

스노쿨링 세트 도착🏊
여름 캠핑에도 다낭 휴가에도 야무지게 써주겠엉 !
얼른 놀러가고시푸다잉
-
-
-
-
-
-
-
-
-
-
데일리 휴가 준비 스노쿨링 여름 물놀이 준비 완료 화이트 예뽀다 맘에들엉 daily like goods 휴가

저는저친구를오빠라고부르고싶어요

휴가1일차 희희히히희😎

계곡으로 유명한 캠핑장에 왓는데
생각보다 물이 무섭네요?! ㅋㅋ🤣

남편 뽀글이는 원래 물최약체인데
지금 허리부상까지 있어서 진통제 투혼😞

저는 물놀이 좋아하는데도 이야아아아
이건 뭐 협곡입니다 제겐ㅋㅋㅋ

그나마 조끼입고 스노쿨링 장비 써서
둥실둥실 물고기구경은 실컷 햇어요 해헷 😚

수영샷 다이빙샷 물속샷 ,,
저는 틀렷어요
보여주세요 물개님덜 ㅋㅋㅋㅋ 😭

소둘🐮🐮
계곡캠핑장
계곡캠핑
여름캠핑
물놀이
살려줘서고마워요 구명조끼
보여줘서고마워요
계곡이잇는데왜놀질못하니😂
부부캠퍼
테라야상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