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섭

무용복 발레 레오타드 한국무용 성인 반팔

by 하나린hanarin 2023. 6. 22.

메쉬로즈_튜튜_분리형발레복세트
⁣⁣⠀⁣⁣⁣
꽃봉오리같은 소매와
풍성한 꽃잎을 연상 시키는 메쉬로즈 발레복🌹
고급스러운 인디핑크 색상으로도 만나보세요!✨

✅버튼&분리형 발레복
✅통기성과 활동성
✅깜찍한 등파임
⠀⁣⁣⁣
🌈2color⁣⁣⁣⠀⁣
올리브, 인디핑크
총 2가지 다채로운 컬러로⁣⁣⁣⠀⁣
원하는 컬러로 Pick 해보세요⁣⁣⁣⠀⁣
_⁣⁣⁣⁣⁣
⠀⁣⁣⁣
하이퀄리티 유아발레복을⁣⁣⁣⁣⁣⁣⁣⁣⁣⁣⁣⁣⁣⁣⁣
유아발레몰에서 만나보세요 😃⁣⁣⁣⁣⁣⁣⁣⁣⁣⁣⁣⁣⁣⁣⁣


유아발레몰 발레복 아동발레복 키즈발레복 여아발레복 남아발레복 블락발레복 레오타드 발레슈즈 발레가방 발레타이즈 발레용품 발레리나 발레학원 발레핏 발레필라테스 성인발레복 취미발레

이곳은 우리나라 대표 춤장인들만 입장할 수 있는곳이예요.
한국대표로 미국의 큰무대를 앞두신
오이사님 덕분에
제가 오늘 횡재했습니다.
다양한 소품과 전통무용의
화려한 의상들...
한벌의 의상을 맞추려면 허리가 부러지겠더라구요 ㅎㅎㅎ
사진을 찍을 수 없어서...
아~~이감정을 글로 담을 수가 없네요 😭😭😭
종로는 정말 사랑스러운 도시예요 ㅎㅎㅎ
그리고 저도 많이 배우게 되었습니다.
다시 으로 돌아와
차근차근 깊이있게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 다짐해봅니다 ㅎㅎ
어렵다 그쥬??
ㅋㅋ
오늘도 애쓰셨습니다요~
.
경험
눈호강
서울구경
장신구
한복

전통
무용수
교수
종로
한옥

보자마자 감탄만 나온 파랑새의상 파드되 의상으로도... 솔로 바리에이션으로도... 강추입니다❤️

발레메이트페스티벌 공식 후원사로 브릴리언트발레 가 참여 하였습니다😻 지금 바로 마포아트센터에 놀러오세요🥰

발랄한 무드의 레오타드❤️ 오직 브릴리언트 발레에서만 만날 수 있는 오토노리토 의 캐미솔 레오입니다~

뒷라인도 옆라인도 자꾸만 눈길이가요🤎

한눈에 눈길을 사로 잡는 마성의 레오타드 🖤

발레리노 님들을 위한 무대의상 🖤

💎파스텔 오로라 스커트 - 민트피치 / 블루퍼플
⠀⠀⠀⠀⠀⠀⠀⠀⠀⠀⠀⠀⠀⠀⠀⠀
오묘한 무드의 컬러들이 다채롭게 믹스되어 있는
파스텔 오로라 스커트 🧚‍♀️
⠀⠀⠀⠀⠀⠀⠀⠀⠀⠀⠀⠀⠀⠀⠀⠀
취향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도록
숏기장과 리허설 스커트로 준비되어 있어요. ☺️
⠀⠀⠀⠀⠀⠀⠀⠀⠀⠀⠀⠀⠀⠀⠀⠀
앤블레 anvellet

댓글